2015년 4월 6일 월요일

옥문의즐감

요즘 hot 한 썰만화 볼수 있는곳입니다.

수위가 제법 높으니 꼭 혼자

있을때 보세요 !!
































싸우게되고 저도 지치기도하고 마음이 안좋아서 또 제가 헤어지자고 해버렸어요 그냥 차라리 옥문의즐감 가까이있는 남자만나면서 그래야 여친도 좋을거고 저도 좋을거라생각했죠 여친이 처음엔 이럴거면 그때 왜잡았냐고 하면서 머라하더라고요 그러면서 그냥 오빠동생사이로라도 지내자고해서 전 흔쾌히 좋다고했고요 2주후에 여친이 연락와서 다시옥문의즐감식으로 얘기했는데 제가 그때 어색한게 싫어서 웃으면서 밝게 말했는데 그때 여자친구는 제가 차갑게 변했다고 오해했나봐요.. 그래서 오빠동생사이도 안되겠다고 안잊혀질것같다고.. 그러면서 2달정도 서로 연락이없었죠 그러다가 2달뒤에 남자랑찍은 사진 올라오더라고요 근데 옆모습이 저랑 너무 똑같아서 저인줄알았어요 그리고 일주일후에 저랑제일 추억이 많은 장소에서 새남자친구와 아무렇지않게 웃으면서 찍은사진을 보니 저는 기분이좋을줄알았는데 가슴이 주저앉으면서 아무것도 못하겠더라고요 제가 원했던게 전여자친구가 가까이있는 남자만나서 행복해하는게 서로한테 좋은거다라고 생각하고 2달버텼었는데 막상 저랑함께한추억속 장소에서 아무렇치않게 행복해하는모습을 보니 정말 이기적인건 알지만 화가나더라고요 .. 3년을 만났는데 2달만에 새남친이랑 저랑함께한장소에서 웃으면서 찍은옥문의즐감 사진을 카톡에 올려놓고 사랑한다고 하는걸보니 .. 그후 한달은 정말 힘들더라고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